안락의자, 이케아 스트란드몬 STRANDMON 커버

 독서, 음악감상, 커피한잔에 어울리는 윙체어

독서의자로 1인쇼파를 찾던중 가격때문에 잠시 고민하다가 결국 구입한 윙체어였습니다. 지금은 구입후 사용한지 1년이 다되어가는데 쿠션커짐이나 소파의 삐걱거림, 부실한부분 은 전혀 못느끼고 처음처럼 애용하는 소파입니다. 패브릭 커버만 자주 세탁해주니 안의 가죽에는 전혀 손상없이 사용할수 있어 오래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1인용 쇼파를 사용해보면 3~4인용 쇼파보다 쿠션감도, 사용감도 훨씬 좋다는것을 알게 됩니다. 특히 독서, 음악을 들을때 추천합니다.


윙체어 조립하는 사진

이케아 스트란드몬 윙체어 조립

독서 의자를 찾고 있다가 발견한 이케아 윙체어 가죽 스트란드몬 입니다. 패브릭이 좀 더 저렴하지만 저희집엔 아이들이 있어서 혹시나 음료를 쏟을까봐 가죽으로 구입한후 원하는 색상의 패브릭커버를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이케아의 가구 제품은 대부분 DIY조립 형태로 배송이되고(배송비는 약6000원) 사용설명서와 조립에 필요한 도구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여자 혼자서도 충분히 조립 가능합니다. 물론 드릴이 집에 있다면 조립속도는 더욱 빨라 집니다. 윙체어의 경우 혼자서 조립하는데 20분 정도 걸렸습니다.


이케아 가죽 윙체어 사진
   이케아 스트란드몬 가죽 윙체어(커버씌우기 전)
이케아 윙체어 커버 씌운 사진
   패브릭 커버 씌운후   

스트란드몬 종류,커버

  • 패브릭 스트란드몬: 20만원대 후반
  • 가죽 스트란드몬: 40만원대 후반
  • 풋스툴: 9만원대 후반
  • 스트란드몬 커버(주문제작): 7만원대

독서 의자로 1인 쇼파를 찾던 중 가격 때문에 잠시 고민하다가 결국 구입한 윙체어 였습니다. 지금은 구입 후 사용 한지 1년이 다되어 가는데 쿠션 커짐이나 소파의 삐걱거림, 부실한 부분 은 전혀 못느끼고 처음처럼 애용하는 소파입니다. 패브릭 커버만 자주 세탁해주니 안의 가죽에는 전혀 손상 없이 사용 할 수 있어 오래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인용 쇼파를 사용해보면 3~4인용 쇼파보다 쿠션감도, 사용감도 훨씬 좋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특히 독서, 음악을 들을 때 추천합니다.

관련글

막힌 프린터 노즐 확실하게 청소하는 방법

물이 나오는 소방차 장난감, 브루더 best 5

전면책장 셀프로 만들기

자석블록, 메가맥 타일즈

자동차 도로 놀이 장난감 : 웨이 투 플레이 (way to play)